3DMark for Android /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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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벤치마크
Sling Shot은 다중 렌더링 대상, 인스턴스 렌더링, 균일 한 버퍼 및 변환 피드백을 포함하여 전체 범위의 API 기능을 테스트하는 까다로운
OpenGL ES 3.0 벤치마크입니다. 이 테스트에는 체적 조명, 피사계 심도 및 블룸 후 처리 효과도 포함됩니다.
Ice Storm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4.3 미만의 구형기기를 위해 OpenGL ES 2.0을 활용하는 벤치마크입니다. 최신 기기의 성능 증가에 따른 변별력 저하로 2020년 1월 지원이 종료(End of Life) 되었습니다.
OTHER FEATURES - 주요 기능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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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 B.P.M. (Benchmark Performance Meter)
API Overhead test | Draw Call Rate 벤치마크 (OpenGL ES 3.0, Vulkan)
오버헤드가 적은 API는 더 많은 그리기 호출을 처리하고 더 풍부한 비주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3DMark API 오버 헤드 기능 테스트는 Vulkan과 OpenGL ES 3.0의 성능을 비교하기위한 독립적 인 테스트입니다. 프레임 속도가 30FPS 아래로 떨어지기 전에 Android 기기에서 각 API로 처리 할 수있는 드로우 콜 수를 확인하세요.
INDEX.DR - 테스트 규칙 & 차트 보는 법 (Quick Gu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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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 B.P.M. (Benchmark Performance Meter)
1) INDEX.DR의 모든 그래프는 스코어 값을 활용해 수치가 높을수록 더 좋은 성능을 가집니다. (Higher is better)
2) 차트는 Extreme (Sling Shot) 결과 값을 기준으로 정렬되었습니다.
3) 일부 대여 제품 및 외부 테스트 결과는 사용중인 장치에 최적화 작업(Optimized Used) 후 진행되므로 공장 출하(New) 상태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
4) 3DMark for Android / iOS 차트의 막대 색상(Bar Color)은 GPU IP를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Adreno (Red), Mali (Green), PowerVR (Blue), Apple (Gray)
5) 그래프 바를 터치하거나, 그래프 바 위로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해당 테스트 장치의 간략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차트는 Extreme (Sling Shot) 결과 값을 기준으로 정렬되었습니다.
3) 일부 대여 제품 및 외부 테스트 결과는 사용중인 장치에 최적화 작업(Optimized Used) 후 진행되므로 공장 출하(New) 상태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
4) 3DMark for Android / iOS 차트의 막대 색상(Bar Color)은 GPU IP를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Adreno (Red), Mali (Green), PowerVR (Blue), Apple (Gray)
5) 그래프 바를 터치하거나, 그래프 바 위로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해당 테스트 장치의 간략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